항공수출 > (주)썬앤문로지스틱스

전 세계 주요 도시에 수출입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Global 물류기업
항공수출
The Logistics Specialist,
Sun & Moon Logistics

항공수출

항공수출입
“화주께서 원하시는 시간과 장소, 그곳이 바로 썬앤문로지스틱스의 물류 서비스 영역입니다.”
01
귀사의 ORDER가 접수되는 순간,
저희는 귀사의 팀원입니다.
  • 신뢰와 편리를 MOTTO로 화물픽업부터 보관, 선적, 배송까지 고객께서 원하시는 서비스를 ONE-STOP으로 제공함으로써 귀사의 물류 파트너를 넘어, 귀사의 물류팀원으로서, 획기적인 물류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드릴 것입니다.
02
24시간, 귀사의 화물은 언제든
저희 직원의 관리하에 있습니다.
  • 인천공항 물류센터에 위치한 저희 자가 창고를 24시간 운영함으로써, 시간적 제약없이 귀사의 화물을 언제든 반입하여, 보다 빠른 FLIGHT SCHEDULE로 한발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03
직원의 QUALITY가
곧 서비스의 QUALITY입니다.
  • 고객의 NEEDS를 현업에서 직접 FOLLOW하는 업무직원들이, 정기적으로 IATA 실무교육과 복운협회 및 항공사 위험물 교육 등을 이수함으로써,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04
한번의 물류를 위하여,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 한번의 물류를 위하여 픽업, 통관, 보험, 포장 등 다양한 서비스가 요구됩니다. TOTAL 물류 SUPPLIER로서 귀사가 원하는 모든 서비스를 일괄 제공하여 드립니다.
항공 수출 흐름
운송 견적
저희 영업담당자와의 연락으로, 운송 및 무역 조건을 확인하여, 관련 비용을 견적하여 드립니다.
선적 요청
화물의 세부적인 내용(포장 수량, 중량, SIZE) 및 준비일정 등을 알려주시면 FLIGHT SCHEDULE과 항공운임 등을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항공사에 BOOKING 합니다.
PARTNER 확인
CNEE로부터 운송이 NOMINATION된 경우, PARTNER사에 선적 및 SCHEDULE관련 INSTRUCTION을 확인 한 후, FLIGHT BOOKING하게 됩니다.
수출관련 서류 접수
고객사로부터 COMMERCIAL, INVOICE와 PACKING LIST를 FAX 또는 E-MAIL을 통하여 접수 받습니다. 국가별 특성에 따라 원본 서류가 필요한 경우, 화물과 함께 혹은 별도의 장소에서 PICKUP하여 드립니다.
화물 PICKUP
전국 각지의 계약된 TRUCKING 회사를 통하여, 고객께서 원하시는 시간과 장소에서 화물을 PICKUP하여 공항으로 운송합니다.
화물의 보관 및 반입
고객사의 요청이 있을 경우, 저희 인천공항 자가 창고에 화물을 보관하여 드리며, FLIGHT SCHDULE에 맞추어 항공사 창고에 화물을 반입합니다. 항공사 창고 반입 시, 화물의 GROSS WEIGHT와 VOLUME 등으 계측하고 각 BOX에 MASTER LABEL과 HOUSE LABEL을 부착합니다.
수출신고필증 발급
화물의 PICKUP 전, 혹은 항공사 창고 반입 시까지, 해당 화물의 수출신고필증을 진행합니다.
AWB 작업
고객사의 선적서류를 바탕으로, MASTER AIRWAY BILL(MAWB)와 HOUSE AIRWAY BILL(HAWB)을 작성 및 발행합니다.
항공사 AWB제출
작성된 MAWB 및 HAWB과 고객사의 선석서류 등을 POUCH에 넣어 항공사에 제출합니다.
선적 확인
예정된 FLIGHT SCHECULE로 화물을 탑재하여, 선적을 완료합니다.
HAWB 발행 및 PARTNER 통보
완료된 원본 HAWB을 고객에 발행하여 드리며, 도착지 PARTNER에 선적관련 서류를 전송하여, PARTNER사에서 도착지의 CNEE에게 사전 통보를 드립니다.
청구서 발행 및 수출 이행 확인
운임 내역서와 전자세금계산서를 고객사에 발행하여 드리고, 수출 이행(EDI)를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