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수입 > (주)썬앤문로지스틱스

전 세계 주요 도시에 수출입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Global 물류기업
항공수입
The Logistics Specialist,
Sun & Moon Logistics

항공수입

항공수출입
“화주께서 원하시는 시간과 장소, 그곳이 바로 썬앤문로지스틱스의 물류 서비스 영역입니다.”
01
귀사의 ORDER가 접수되는 순간,
저희는 귀사의 팀원입니다.
  • 신뢰와 편리를 MOTTO로 화물픽업부터 보관, 선적, 배송까지 고객께서 원하시는 서비스를 ONE-STOP으로 제공함으로써 귀사의 물류 파트너를 넘어, 귀사의 물류팀원으로서, 획기적인 물류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드릴 것입니다.
02
24시간, 귀사의 화물은 언제든
저희 직원의 관리하에 있습니다.
  • 인천공항 물류센터에 위치한 저희 자가 창고를 24시간 운영함으로써, 시간적 제약없이 귀사의 화물을 언제든 반입하여, 보다 빠른 FLIGHT SCHEDULE로 한발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03
직원의 QUALITY가
곧 서비스의 QUALITY입니다.
  • 고객의 NEEDS를 현업에서 직접 FOLLOW하는 업무직원들이, 정기적으로 IATA 실무교육과 복운협회 및 항공사 위험물 교육 등을 이수함으로써,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04
한번의 물류를 위하여,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 한번의 물류를 위하여 픽업, 통관, 보험, 포장 등 다양한 서비스가 요구됩니다. TOTAL 물류 SUPPLIER로서 귀사가 원하는 모든 서비스를 일괄 제공하여 드립니다.
항공 수입 흐름
운송 견적
저희 영업담당자와의 연락으로, 운송 및 무역 조건을 확인하여, 관련 비용을 견적하여 드립니다.
선적 요청
선적 요청을 받음과 동시에 출발지 PARTNER사와 연락을 취하여, 화물진행상황 및 스케줄을 확인합니다.
스케줄 통보
출발지 PARTNER사로부터 스케줄 확인 후 고객사에 선적서류와 함께 통보를 합니다.
EDI 전송
자체시스템을 통해 세관 및 항공사가 EDI를 전송합니다. EDI 전송 시 고객사의 요청에 의한 장치장 배정이 함께 이루어집니다.
도착통보
자체 시스템을 통해 화물 도착을 확인 후 고객사에 도착 통보를 합니다.
통관 및 운송 서비스 대행
화물 도착 후, 고객사의 요청이 있을 시 통관 및 내륙 운송을 대행합니다. DOOR TO DOOR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계산서 발행
전자세금계산서 발행과 함께 고객사의 요청에 의한 선적 서류를 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고객사에 화물 인도
화물이 고객사로 운송이 마무리 될 때까지 지속적인 확인으로 안전하게 운송이 이루어지도록 합니다.